본문 바로가기

Skincare/FACE

메디힐 - 멜라논 엑스 크림

기미나 얼굴 잡티로 신경쓰시는분들 계시죠?? 저는 오랜기간 더운지역에서 거주하면서 어느순간 얼굴에 기미가 좀 생겼더라고요 ㅠㅠ
예전에 피부과에서 프락셀 받고 부작용으로 부분 색소침착도 있고요ㅠㅠ


작년부터 미백크림을 구매해서 지금 거의 다 사용한 제품이 하나 있는데요
정말 여행갈 때 놓고 가거나 슬리핑팩을 하느라 못바를 때를 빼곤 거의 매일밤 자기전에 바르고 잤습니다!
그래서 확실한 리뷰가 될거 같아서 포스팅해요!
아쉽게도 전후 사진을 찍은게 없어서 전적으로 저의 감과 느낌에 의존해야하지만...




여튼 전 18년 6월 초에 구매한 후 가끔 못바른경우를 제외하고 여태까지 계속 발랐습니다
멜라논크림은 주름개선과 미백 효능이 뛰어나며, 그 중 미백 효능으로 많이 알려져있었어요!
기미 등 잡티를 옅게 만들어주는데 효과적이라고 해서 저는 그중에서 메디힐에서 구매했습니다.
이유는 없어요 그냥 눈에 띄어서...




용량은 30ml로 저는 그 당시 21,000원정도에 구매했습니다
싸게 사면 쿠팡에서 16,500으로도 구매가 가능하네요
제형은 불투명한 흰색으로 꾸덕하며 얼굴에서 잡티가 있는 부분만 바르기때문에 젤 마지막 단계에서 도포했어요 (크림 사용 후)




결론적으로 얘기하자면,,,
전 아무 효과도 못봤어요 솔직히 미세하게 눈에 안보일정도로 개선됐을 수도 있으나 일년 가까이 사용하면서 티가 전혀 나지 않는다면 개선이 되었다고 말하긴 힘들거같아요.
저도 처음 구매할때 네이버에 열심히 후기 확인하고 구매했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효과를 봤다 그래서 홀린듯이 구매했는데 영 아니었어요...
일단 안타까워서 계속 바르고 있긴한데 다 사용하고 나면 더이상 사지 않을거같아요 ..
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재가 기미를 너무 없애고 싶어서 다시 도전해볼거같아요 🤭🤭🤭🤭
물론 다른 브랜드의 멜라논 크림을 사용하겠지만요!
여튼 약 10개월간 꾸준히 사용한 사용자로서 별로 추천은 안해요, 혹시 효과 크게 보신분 계신다면 알려주세요 ㅠㅠ 너무 궁금해요




*저는 평일 근무하고 주말에도 자주 나가기 때문에 맨얼굴로 집에 있는 경우가 거의 없어요, 나가게 되면 항상 피부화장 전에 선크림도 듬뿍 바르고요!
그래서 원래 가지고 있던 기미가 심해지긴 애매한 상황이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