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incare/FACE

ForeverSkin (포에버스킨) - 연어 피부진정 마스크

10월 롭스에서 온라인 쇼핑을 했는데 무료배송을 맞추려고 특이하게 생긴 마스크팩 2장을 같이 주문했다.

포에버스킨연어 물광보습 페이셜 마스크 (파란색 글씨) 와 연어 피부진정 페이셜 마스크 (초록색 글씨) 를 구매했다.

구매 이유는 내가 연어를 되게 좋아해서 컨셉이 맘에 들었다. 리뷰도 보니 만족하는 사람들이 엄청 많았다.

그 중에서 내 시선을 붙잡은 상품설명!!


붉어지고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는 진정효과 마스크팩

HPDR 1% Solution - 연어 DNA 추출물

연어의 회귀본능, 거친 피부를 되돌린다.  


가격: 3,000원 -> 주로 세일해서 1,500원에 구매 가능

모든 스킨 타입에 사용 가능

공기 투과력이 뛰어난 재질의 시트 사용

촉촉한 피부로, 맑고 환한 피부로, 매끈한 피부로, 깔끔한 피부로 바꾸고 싶을 때!!

연어 DNA 추출물, 유해물질을 방어하는 라벤더, 탄력에 좋은 로즈마리잎, 활력을 주는 무화가 첨가




처음 열어봤을 때는 시트가 너무 얇아서 당황했었다. 사진으로 봐도 3겹으로 세번 접힌 상태로 포장되어 있었는데 (그럼 총 8겹인상태) 손이 비칠 정도로 얇다. 

하지만 얇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에센스가 시트에 흡수되어 있어서 놀랐다. 

얼굴에 붙이면서 시트를 손으로 몇 번 밀었는데 놀랄 정도로 많이 있었다. 

얇기 때문에 피부에 착 달라붙어 팩을 하는동안 움직이기에도 수월했다. 


1장 있었던 피부진정은 사진도 못찍고 예전에 써버렸고, 피부 보습 기능이 좋아서 지난달에 10장 정도 추가 구매했다. 

포장 안에 에센스가 많이 남기 때문에 나는 주로 시루콧토 화장솜 같은거를 적신 후 목에 사용한다. 

나이는 속여도 목주름과 손주름은 못속인다고 하지 않는가!! 

남은 에센스는 버리기도 아깝고 쓰기엔 양이 너무 많고 그래서 요즘 그런식으로 많이 사용하고 있다 .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줘 그 다음날 보면 얼굴에 수분이 꽉 찬 느낌이 난다. 

이것보다 더 싸면서 좋은 애들을 찾기 전까지는 재구매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