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incare/FACE

셀 퓨전 씨 - 퍼스트 쿨링 마스크

최근 우연찮게 First Cooling Mask 5장을 무료로 얻게 되었어요 ! 이벤트에 참여해서 받았는데 이게 물건 아니겠어요??!! 이번달 28일까지 AK몰에서 1+1 행사를 하고 있어서 빠르게 전달하고자 리뷰를 작성하게 되었어요!


요렇게 생긴 박스에 5장이 쏙 들어서 왔어요!
​​​한장에 3,000원인데 2,150원까지 구매 가능
5장 들은 박스 하나에 15,000원인데 지금 보니까 7,500원까지 (올리브영에서) 구매 가능하네요!
제가 말하고 싶은건 지금 AK몰에서 12,000원에 1+1 => 총 10개를 보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는거죠!!! 4/​28일까지 결제한 건에만 한해서 해준다고 하니 기존에 쓰시던 분들 아님 리뷰보고 관심이 생기신 분들은 서둘러 주세요!!!






박스와 개별포장지를 보면 즉각적으로 피부 온도를 5도 정도 낮춰준다고 하네요! 냉장 보관하면서 사용하면 효과가 더욱 좋다고 하는데 저는 애초에 설명을 잘 읽지 않았어서 제 방, ​실온에 보관된 상태로 사용했어요

생김새는 일반 마스크팩이랑 비슷한데 시트가 도톰해서 에센스를 많이 머금고 있었어요!


거기다가 시트의 마찰을 줄이기 위해 이런 그물??ㅋㅋㅋㅋ 같은게 껴있더라고요! 설명에 따르면 시트가 셀퓨전씨의 특별한 기술을 담고 있어서 상하는걸 방지하기 위해 껴 놓은거라고 하는데...
20-30분 사용하는거라 ​​전 30분 사용했는데 에센스가 마르지 않더라고요! 흐르지도 않고.. 이게 기술이겠죠??



부착하고 ​​처음 몇분은 크게 느낌이 없었는데요 서서히 피부에 멘톨을 뿌린거 마냥 확 시원해지기 시작하더라고요!😭 완전 신기했어요! 이게 막 진짜 멘톨처럼 싸한 느낌이 아니라 피부속이 쿨링되는 느낌이 강한데 너무 신기했어요! 궁금해서 시트 안으로 손을 넣어서 피부를 만져봤는데 겉피부 자체 온도가 크게 떨어지진 않더라고요
그냥 온리 피부속을 !! 즉각적으로 낮춰주는데 이거 냉장보관하면서 여름에 사용하면 진짜 최고일 것 같더라고요👍🏼👍🏼👍🏼👍🏼


피부가 30도 이상이었나?? 여튼 온도가 오르면 땀구멍이 열리기 시작하고 수분증발이 커져서 피부 노화가 가속화된다고 예전에 마사지받으면서 들었어서,,, 열이 많은 저로서는 매 여름마다 피부가 더운게 걱정이 크게 되더라고요
근데 이 제품이 진짜 저의 피부 노화를 막아줄것만 같은 느낌????? 너무 반해서 바로 검색해보니까 1+1행사를 하고 있길래 저는 바로 5세트 구매했어요 그럼 총 50개가 오겠죠????
극더운 여름을 3개월 이내로 잡았을 때 이틀에 한번꼴로 사용할 수 있으니 딱일거 같아서요 (물론 그 전후로도 사용할테니 3일에 한번 정도 ?? ㅋㅋㅋㅋ 그렇게 사용하려고요)



이거 진짜 써본사람들만 알 수 있는 저세상 쿨링감이에요.
더운 여름날 얼굴 열 엄청 오른후에 얼려둔 수건으로 얼굴 덮은 느낌??? 근데 겉피부에 차가움을 전달하는게 아니라 피부속에만 전달하는 딱 그런 느낌이에요!!!
한번 사용하고선 반해서 주변 사람들한테 엄청 추천하고 있어요! 무료로 받은 5개에서 아직 4개가 남았지만 전 따로 구매했으니 주변 지인들한테 사용하게 만들려고요 너무 좋아서 모두에게 추천하고 싶은 템입니다
진짜 꼭 도전해보세요 ㅠㅠ


확실히 피부에 쿨링효과로 진정을 주니 ​다음날 일어났을때 피부가 생기있고 피부속에 수분이 채워진 느낌이 강하게 들더라고요. 작은 피부 요철들도 쑥 들어가서 진정 효과도 톡톡히 봤어요!!
이번 여름에 얼마나 좋은지 제대로 실험해보려고요! 실온보관으로도 그렇게 시원했는데 냉장보관하면서 사용하면 진짜 저세상 쿨링 아닐까요??
그 때 경험해보고 리뷰 꼭 업데이트 할게요!! 🖐🏼🖐🏼